자유게시판

막시민

질문있어요

네냐플 막막하군 2009-08-05 11:38 303
막막하군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베기형 46막군인데 만약 대검을  들고 오화를 쓰면 연을쓴느것보다 데미지 더 잘나오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