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나만 팅기는게 아니었군

하이아칸 SouLllChoRang 2009-08-03 21:56 336
SouLllChoRang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젠 테일즈 런쳐로 게임시작만 하면 팅기네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시벨린 좋아졋다고 해서 좀 키우려는데 하하하하하핳하

 

 

 

**좋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