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유저가지고 노시는겁니까..?

하이아칸 오후두시〃 2009-08-03 19:08 530
오후두시〃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는 왠만해선 글을 올리지않습니다 ..

일단 거두절미하고 말하자면 ,

팅기는현상좀 어떻게 해주시죠 ^^?

농담안하고 ,, 게임하면서 접속할때마다 팅겨본적은

테일즈위버가 처음입니다.

안그래도 아무것도안켜도 테일즈위버만켜도, 스피드핵사용중이라고 팅겨서

재접하는게 한두번도아닌데 .

이젠 오류창까지뜨면서 팅기면 어쩌자는겁니까.

저만그러면 제가 이렇게까지 글안쓰고 그냥 접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이 다팅기는것같더군요 .

패치에 찬성하시는분들도 있을것이고 ,

반대하는분들도 있을것인데

패치하고 나서 이런식으로 부작용 주실거면

패치 안해주셧으면 합니다 ^^.

말도않되는 협박이긴하지만 ,상업적으로 말하자면 ,

저는 란지에를 새로키우면서 염색및, 캐시템을사려고 ,

문화상품권까지 사둔상태에서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당연히 충전은 하지않을것입니다 .

이런상황이 지속된다면 , 테일즈는 안할것이니까 ,

캐시를 충전한다는것은 돈을버리는것이니까요 .

저와 유사한 유저들은 많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매크로에대해서도 , 입다물고 하고있엇는데 ,, 이런식으로하면 .. 곤란합니다.

최대한 빠른 기일내로 오류에대한 문제좀 고쳐주셧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쫄쫄쫄쫄
    2009.08.04
    넥슨 회사가서 누워야함 -_- 사실 넥슨 가족 테일즈 신경도 안씀... 그러니 상담원이라 연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지.. 메크로는 유저들이 잡게하고 -_-이런 그지같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은빛늑대실버
    2009.08.03
    저는 들어가지기는 하는데, 게임 끊기고 느려지는것때문에 하기가 힘드네요. -ㅁ-; 현재는 봉인중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09.08.03
    하아, 저만그런게아니었군요.. 해저1-1에위태롭게버려진.. 탱커효과도제대로안나는 탱커클로에 애석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