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늘 넥슨 때문에 정말 욕나옵니다...

네냐플 쫄쫄쫄쫄 2009-08-04 01:14 436
쫄쫄쫄쫄님의 작성글 2 신고

참고 참고 참고

 

사실...술먹다가 시비 걸어서 싸워도 이정도로 화는 안날것 같은 심정으로...

제 잘 못도 있다 배제 하고 글 올립니다..이해해주시고 글 읽어 주세요...

 

 

한때 테일즈에 푹 빠져서 못 헤어 나왔다가 사용하는 유저가 너무 많아서 인지 렉이 너무 심해 몇년 안하다..지금 다 크고 성인이 되어서 다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사실 주변에서도 하는 분들 많았구요ㅎㅎ

어제그제밤에도 가게문 닫고 집에와서 테일즈에 접속합니다.

밤늦게라 열심히 렙을 올리다 깜빡 잠이 들어 봤나봐요

일어나니 나르비크 항구 도시에 와 있길래 먼일인가 했더니

 

매크로 반**간이라고 합니다.

사냥터네 사냥의 의미 없이 세워져 있던 저의 행동이 일단 잘 못되었지만..

잘못 되었지만 솔직히 크게 잘못 한 것 같지도 안아요 게임하다가 자리 비워도 매크로 입니까???

사냥하다가 자리 비우면 매크로 이냐구요

아침 열한시부터 계속 전화해서 오후 다섯시쯤에 상담원과 연결 되었습니다.

 

그 오랜 시간동안 상담 해줘서 힘들거란거 알지만 왜 그 짜증을 저에게 냅니까???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그쪽이 잘못했잖아요 라는 둥

상담원이 싸우자 라고 댐비는건 처음 봤습니다.

넥슨 그렇게 작은 회사 였습니까 메이플 스토리에만 너무 힘쓰는거 아니에요??

 

제생각엔 -관리 가 허술하게 운영 되다 보니 매크로 가 많이 늘어났을태고 사실상 전체다 관리 하기 힘들어 상점에 매크로 테스터기인지 먼지를 뿌립니다. 그리고 항의들어올걸 예상해 24시간 걸어 놉니다.

변수가 생길 수도 있어 사냥터엔 세워 놓지 말라는 조항을 만듭니다.

완변하군요....

회식은 자주 하시던데

왜 이런덴 투자를 안하시는지????^^:;앙??

 

사실 매크로 도 아닌데 매크로라고 이렇게 글 을 썼겠습니까??

그래도 여기 게임상에선 큰누나 쯤 되는 사람이 창피하게 ㅋㅋㅋㅋㅋ

 

그 전에 캐쉬를 충전하고 펫을 샀습니다.

ㅠㅠㅠ고대하고 고대 했는데...

매크로 반**간이라고 아무것도 못하게 해놓고 심지어 펫 밥도 못주게해서

내 부화도 못하고 햇빛도 못본 펫이 죽었습니다.

 

그것도 캐쉬로 구입을 햇는데..

펫 관리 못한건 내 잘못이 아니라 이겁니다.

 

매크로도 안썼는데 매크로 반성 을 시켰습니다.

매크로도 안썼는데 매크로 반**간이라는것도 참았는데 상담원이 저에게 돌을 던집니다.

돌 던지는것도 맞고 참았는데 캐쉬 충전 한걸 날로 먹었습니다.

날로 먹은 걸 못참을려고 하는데 펫이 죽어버렸습니다.

24시간 꼭 접속해 있으라 합니다. 어차피 아무것도 못하게 하면 죽을 펫이였습니다.

 

이건 어떡해 조치 해줘야 할것같습니다.

펫을 주던지

캐쉬를 돌려줘서 펫을 다시 구입할수있게해주던지..

 

설마 '이 글보면서 실제도 아닌데 ㅈㄹ 이야'

이런말 하진 안겠죠??? 저도 게임 회사 다녀봤고 눈 에 훤해서 그래서 더 짜증이 나내요..

회식할돈 여기다 반만 투자하시져??

그리고 회식도 건전하게좀 하시져?-_-네???넥슨가족여러분??

 

젊은사람들만 모여있으면서..

상담원 교육도 다시 시켜주세요

이거 원...어린 애들 상대 하느라 힘든건 이해하지만 쩝...

그래도 저같은 사람은 기분 나쁘잖아요

하여간..

정말 기분 나쁩니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류아v
    2009.08.05
    ㄷㄷㄷ;; 엄청 억울하셨겠다..
  • 란지에
    네냐플 쫄쫄쫄쫄
    2009.08.04
    죄송하다다는 복사본!!! 멘트 보내보기만 해보십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