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쿤.! 왜 팅길까요?`ㅡ`;

하이아칸 明王 2009-08-02 22:57 450
明王님의 작성글 1 신고

팅김 현상이 없다가 갑자기 왜 팅김?`ㅡ`;

웃긴건  투컴쓰는데 한컴만 팅긴다는거 -_ -;;

짜증나는건 메인컴이 팅긴다는거;; 보조컴은 안팅기는데;; 

테일즈 다시 갈면 나아질까요?

어제그제 까지만 해도 안팅기다가 . 어제 피서 다녀오니깐 팅기네 ㅋㅋㅋ

쫌 어떻게 해보셔요~ 영자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11시59분
    2009.08.02
    다음패치때 수정한다니 기다려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