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 분들 꼭보세요 다른분들도한번보시고답변좀부탁드려요

하이아칸 우이메 2009-08-02 21:32 348
우이메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사냥터에 5분정도 놧두고, 잠시 자리를비웠는데,

다시와서 보니 마을로와잇더라구요, 저는다시사냥터를들어갈려고했는데 메크로 사용으로 측정돼는 머라고하면서 반성?기간 동안 이용할수없다고 하네요,,무슨말이나요

저는메크로를 사용한적도없는데 이렇게돼다니..진짜 어이없네요

그리고 ,메크로를 사용하지도않았는데 메크로를 사용하는것같다는,그런 짐작만으로 이렇게 일시정지를 해도 돼는건가요 ?

테일즈위버 이렇게 대책없는,, 게임이엿던가요?

진짜 너무 어이가없네요 빨리 답변부탁드렷으면 좋겟습니다.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우이메
    2009.08.04
    시벨리우가 메크로같나여 ? 메크로같기만하자나요 알지도못하면서 왜 그러시는지..ㅠ_ㅠ
  • 티치엘
    하이아칸 세쿠렌
    2009.08.03
    매크로..의심할만함
  • 이스핀
    네냐플 뿌룩
    2009.08.03
    ㅋㅋㅋ 근데 케릭은진짜 매크로같네요 참딱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