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레니플은 서버를 대표하는 기 자 단 이라는데... 그건 당연이 유저들이 뽑는게 마땅할꺼같아요... 운영자님보다는 같은 서버에 하고잇는 사람들이 누가 서버를 대표할만한지 더잘알테니까요.
그리고 테일즈위버 운영말입니다.. 제발 쓰잘때기없는 도박(갈바) 이런거 잡지마시고 매크로나 버그좀 더 잡아주세요... 매크로 열심이 잡아주시는거 압니다.. 잡아도 계속 나오는거 알아요... 근데 계속 잡으시면 짱깨들도 지칠꺼압니까.. 매크로쓰면 그 아이디 만 정지하지마시구 넥슨아이디를 정지해버리세요.
그리구..도박(갈바)은(는) 사냥에 지치신 유저분들이 즐길수잇는 좋은 놀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사기만 치지않으면 정말 괜찮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유저들의 하나의낛인 갈바잡을시간에 매크로 잡는거에나 좀더 활동적이셧으면 좋겟습니다.
이런말써서 좀웃기지만 영자님이 제글을보신다면 생각좀 해주세요.
테일즈위버 정말잘만들고 재밋는게임입니다. 테일즈위버 몇년후에 망한다는소문 돌지않게 관리를 열심이해주세요.
이상 아노마라드썹 쒸프트까 입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