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가끔 이런생각을 해봅니다 ㅇ_ㅇ

하이아칸 June。 2009-07-09 03:01 375
June。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 운영진.. 머릿수로 10명 가까이된다는 GM들이

실은 1人!! 이 아닐까하는 ㅇ_ㅇ..

1人 다역이 아니라면 지금 테일즈 돌아가는 상황은 설명이 안된다고 봅니다 ㅇ_ㅇ..

어찌하면 해킹&버그&업데이트&이벤트 같은 RPG게임의 중요요소중에 하나도 제대로 처리를못할까요?

바로 아랫글 답변해 드리면서 글쓰신분이 하신말이 자꾸 맘에 와닿네요

사냥하다 섭다공지를 못봤는데 갑자기 팅겨서 재접하려니 안되가지고 해킹당한줄 알았다는..

자칭 통칭 IT & 게임강국이라는 대한민국에서 대체 어떤  RPG를하시는 유저가 어쩌다 팅기기만해도 해킹걱정을 하던가요?

제가 리니지 뮤 Wow 프리스톤 아이온등 왠만한 게임은 조금씩이라도 다해봤는데 테일즈같이 너무할정도로 게임관리 안하는 게임은 본적이 없답니다 ㅇ_ㅇ..

GM들은 출근하고 하는일이 노가리까면서 화분 판매율 보며 계산기 두드리는게 다인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