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접속안되죠?

하이아칸 로멘틱가이 2009-07-09 02:21 527
로멘틱가이님의 작성글 4 신고
팅기더니 패치에서걸리는데 나만그런겅미?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푸쉬케※
    2009.07.09
    아 9시까지? 이런 괜히 밤샜네...
  • 이스핀
    하이아칸 June。
    2009.07.09
    9시까지래요.. 뭐이리 오래한대.. 패치하는것도 없으면서..
  • 란지에
    하이아칸 로멘틱가이
    2009.07.09
    못본......정검인가요? 휴...해킹인줄.....ㄱ=
  • 이스핀
    하이아칸 June。
    2009.07.09
    님아 아까 공지 못보셨나요.. 안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