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께임 까짓꺼 즐길려고 하는거고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게 께임입니다
하지만 테일즈를 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린게 아니라 오히려 더 쌓이는듯 하네요..
께임을 스트레스 받아가며 할 필요가 있을까요?
테일즈를 하다보면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관리를 안해도 그런거지
재가 텔즈를 오픈배타부터 유료화 되고서도 꾸준히 해왔던 유저입니다
언제 부턴가 무료화 되가지고 (그 전에 잠깐 접었지만) 그레도 오배떼랑 유료일뗀 이리 심하진 안았는데
이제 돈 벌이가 안데는 껨이라고 버린건가요? 텔즈는 그냥 버려진 께임인가요??
하다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