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누구랑 장난하고 잇는것도 아니고 .... 가만히 잇는데 매크로 뭔가요 ? = = 지금 누구랑 장난 하셔요 ? 방학도 거의 끝나가서 끝나기전에 90 찍을려고하는데 방해하는건가요 ? 왜 가만히 잇는사람보고 매크로라고 해서 정지 먹혀요 - ㅅ- 만들려면 재대로 만드세요 ;; 매크로 아닌사람 잡지말고 장난하시는 것도 아니고 운영자님 정신좀 차리세요.
아나.. 진짜 = ㅅ= 게임이 왜 이따구야 ;; 텔즈 옛날이 좋앗다 =ㅅ= 참나. ... 어이가 없네요 . 길게 쓰면 내손만 아프지 **도 않을 껀데 =ㅅ= 운영자님 정신좀 차리세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첫눈、2009.03.02우리나라 보안 자체가 엄청나게 허술하다는걸 증명하고 있죠 - - -
하이아칸 FJEIF2009.02.26요즘 짱깨들 똑똑해져서 막아도 다시 뚫어요. 운영에 문제가 아니라 짱깨들 문제임; 한번 쳐들어가서 해결을해야됨 -
네냐플 체력★2009.02.25님 좀 짱이신듯...-0-;; -
네냐플 인어2009.02.25님 좀 짱이신듯...-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