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님 이건 뭐하는 짓인가요? = ㅅ=

하이아칸 숲속의꼬마ie 2009-02-25 12:34 684
숲속의꼬마ie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누구랑 장난하고 잇는것도 아니고 .... 가만히 잇는데 매크로 뭔가요 ?  = =  지금 누구랑 장난 하셔요 ? 방학도 거의 끝나가서 끝나기전에 90 찍을려고하는데 방해하는건가요 ?  왜 가만히 잇는사람보고 매크로라고 해서 정지 먹혀요 - ㅅ-  만들려면 재대로 만드세요 ;;  매크로 아닌사람 잡지말고 장난하시는 것도 아니고 운영자님 정신좀 차리세요.

아나.. 진짜 = ㅅ= 게임이 왜 이따구야 ;;  텔즈 옛날이 좋앗다 =ㅅ=  참나. ... 어이가 없네요 .  길게 쓰면 내손만 아프지 **도 않을 껀데 =ㅅ= 운영자님 정신좀 차리세요 .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첫눈、
    2009.03.02
    우리나라 보안 자체가 엄청나게 허술하다는걸 증명하고 있죠 -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FJEIF
    2009.02.26
    요즘 짱깨들 똑똑해져서 막아도 다시 뚫어요. 운영에 문제가 아니라 짱깨들 문제임; 한번 쳐들어가서 해결을해야됨
  • 막시민
    네냐플 체력★
    2009.02.25
    님 좀 짱이신듯...-0-;;
  • 이스핀
    네냐플 인어
    2009.02.25
    님 좀 짱이신듯...-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