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꼭봐주십사고 올립니다.
루시안하시는 유저분들은 인정하실거에요
루시안의 스킬들....어떻게 안될까요??
신스킬을 주시던지 보통있는스킬들을 좀어떻게 해주시던지해주세요.
윗글을보시고 ㅁㅊ넘이라 생각하시는분들 있을거에요
자 그럼 루시안의 스킬들을 파해쳐봅시다
우선 베기쪽을 살펴보죠
연:말할필요없이 연을가진 전캐릭중 가장약하죠
원형베기:뭐 그저그렇고요(솔직히 뭐 말할게없음.)
원무:좋져.....하지만 범위 넓은거같아도 굉장히 짧습니다.그리구 테일은 위치버그가심해서 원무쓰면
안맞는경우가 많죠.
그리구 찌르기
라그랑즈 쾌검술:하하....100만넘겨보십시오 쓰나마나 거기서거깁니다......
비:누구나아시듯 안씁니다.
비연파:범위넓죠 딜레 짧아서 쓰기편합니다.하지만....나중에 100넘겨보세요 몹들 피통이 장난이 아니게
되서 비연파 써도 달지도않아요.게다가 물복스킬이라 찌르기나 베기는 댐쥐가 영안뜬다는거죠...
한마디로 베기를 찍으라는건데 참...찍을만한 스텟이 남을지모르겠네요....잇핀의 카스에 GG 무참
히 밟히죠.....
살:댐쥐좋죠 딜레 갠찮아요.허나 후반가면 안쓰죠.....
실프커터:이것역시 범위넓어좋져.....딜레요??라그랑즈 써서 좀 준다쳐여 댐쥐어쩔거??이것역시 물복용
이라 나중에는 콤보용아니면 몹몰용으로밖에 못써요....그리구 위에 썼듯이 베기찍으라구요??
스텟남아도냐구요.
충뢰:댐쥐 좋구요.딜레 좋아요.하지만 범위 어쩔거 제가 서있는자리에서 정확히 일직선으로 밖에 안때려
주는 충뢰.네? 감전이요??안걸리는 몹이 다반사에다 보스만나면 쓸게 충뢰뿐인데 어디 보스가 상태
이상걸리는 넘들이 1~2말뿐 그이상못봤습죠네.....그리구 조슈아 무기버프에 GG
그리고 비연파,충뢰 등 나중에 후반가면 댐쥐다 같아요.
그리고 예전엔 공성이나 수성,피케에서도 알아주던 루시안.허나 지금 아주 찬밥신새죠.
피케요??막군이나 티첼등한테 발리죠.....그래도 무딜이자나 하시는분.....말을하지마세요 요즘 개나소나
무딜이구요 댐쥐나 범위역시 루시안이 따라잡을수있는게 아무것도없습니다.
뭐 루시안의 장점을 예기해보세요.부자라는거??겜에서 뭔소용??아아 몹몰할때좋다??루시안 키우시는
유저분들 란지,조군이랑 몹몰사냥 시합해보셧나요??기냥발리죠.....루시안좀 어떻게 살려주세요......아
까먹을뻔했다.꼭 댓글에 "누가 루시안하래??"이런 XXX같은 글달아놓는인간있는데 누가 이럴줄알았냐??
그리고 예전에는 루시안이 좋았죠.그때만 해도 막군이나 티첼,볼스가 무딜이 될거란상상을 누가 했겠냐
구요.아무튼 루시안좀 어떻게 해주십사하구 글올립니다.진짜 부탁이니 신스킬을 만들던 루시안 댐쥐 개
선을 해주시던 어떻게 좀해주세요.또 해준다치고 댐쥐 5%올리는거아니죠??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울산큰넘2009.03.29완전찬성.... 다른건 필요없지만.... 1:1 스킬만 추카해주세요,, -
하이아칸 김홍도2009.02.27고렙루시안보셨나요? 보시고오시길 -
하이아칸 炎刀2009.02.26아니죠 충뢰가 더약하죠 충뢰 325퍼고 카스 350퍼 다만 카스가 상태이상이 없어서 그렇지 .. 뎀지로보면 카스가 더쏌 -- ;;; 진짜 루시안 좀 바껴야할듯.. -
네냐플 초코향레모나2009.02.25공감 왜 루시안 고렙이 제일 적은디 ㅡㅡ;; 좀키워보고 말을 하던감 -
네냐플 AimReach2009.02.25솔직히 루샨 충뢰랑 잇핀 카스나 뎀지가 거의 비슷비슷 합니다. 근데 마나 먹는량 하고는......ㄷㄷ -
하이아칸 炎刀2009.02.25루시안 좋다고는 못하겟음 .. 왜 ?? 해보면 암 .후반가면 그다지 다른캐릭에 비해 뭔가 딸리는거 같고 .. 그냥 1:1스킬 하나 추가 ㄱㄱ -
하이아칸 炎刀2009.02.25난 솔직히 공감인데 .. -
하이아칸 충뢰2009.02.24루시안캐좋은데 배부른소리하고앉아 있네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차라리 이러시죠 충뢰 전기 조슈아 보다 구림 쾌검술 버프 티치엘보다 구림 연 보리스보다 구림 딜레이 나야보다 구림 그렇게 불만을 가지세요. 루샨 제일나쁘다고요;;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충뢰 나쁘다는 사람 처음입니다. 비연파랑 카스비교가 아니라 보통 충뢰랑 카스랑 비교해요; 감전안걸리는몹 따지시는데 감전 없는 스킬도 많아요 조슈아 무기 버프? 조슈아는 무기버프를 스타일로 만들어진 케릭입니다.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실프커터 스텟남아도냐고요? 다른 케릭터들도 무딜만드려고 다른스텟 투자한답니다. 충뢰!!! 할말많으니 다음글에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비연파 나중에 200넘겨보세요 피통 더 많아 집니다. 그러니까 몰아서 한번에 잡는거죠. 혹시 그피많은 몹을 한마리씩 잡으셨나요? 물복이라 구리면 충뢰쓰세요. 살 다른케릭들도 초반에만 쓰는스킬들이 있지요.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쾌검술 자체 버프 없는 케릭도 많구요 팀사냥이 활성화 되어있는 테일즈에 이스핀의 가호는 있으나 마나 입니다. 티첼 데리고 다녀도 배려 레지만 받아요. 비 다른케릭도 안써요 -
네냐플 막내딸래미2009.02.24아오 짜증만 나는 글이네... 글쓰신게 애기 같으세요;; 비슷하게 애기 처럼 의견 남길께요; 연 찌르기 스타일에 주력이 된 케릭인데 베기까지 좋으시려고요? 원무 위치버그는 루시안만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