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벌기도 다른 게임과 비교해서 그렇게 쉬운편도 아니며 극악레어확률...(운좋은 분들은 저리로..)
이런 이 상황에서 갓파는 단비와도 같습니다 ㅇㅁㅇ......
저만해도 갓파로 1천벌어서 스크트무사놨으며 장비도 다 맞추었습니다.<-어이..
주말에 벚꽃비마을 갈때마다 (....) 렉이 많이걸립니다. 갓파의 마음의 인기도를 실감가능한 부분이죠.
갓파의 주위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은 갓파로 먹고사는 천민~갑부 분들이십니다.<-어이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갓파를 단 5회로 제한해 보린다면 먹고살 방법이 막막해지게 됩니다. ㄱ-
유저들의 돈벌기 작업도 좀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 보시고 저녀석 또 무슨 mi친 생각 하는구나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맨날 갓파하시는 분은 아마 공감가실겁니다 ㅇㅁㅇ.....
그럼 여기서 글 마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대해의요정2009.03.02정상적인절차를 밟는분들은 상관없겠죠 하지만 매크로 쓰는 ** 세리들이 있으니까 한거 아닙니까 돈이야 사냥하면서 조금씩 모아가면되는거고 너무 날로 먹으려는건 아닌지요? -
네냐플 秋風、2009.02.26이거 제한하는건 진짜 돈없는 사람들 죽이려고하는거나 마찬가지에요ㅡㅡ 레어좀 잘뜨게하든지 ㄱ- -
네냐플 메렌하츠2009.02.26흠;; 그래도 마냥 그렇게 되면은 여태껏 시간 버려가면서 노가다로 돈벌어오신분들은 뭐가 되는건가요? 제가 알기론 무슨 프로그램덕에 직접 시간 버리면서 광클할 필요도 없다던데... 그런 상황은 막아야지요 -
하이아칸 孟2009.02.26ㅋㅋㅋ 시드 줠라게 풀어대는데 영자가 가만있겠음? ㅉㅉ 다른방법으로 돈벌든가 서민쉐히들 ㅋㅋ -
네냐플 체력★2009.02.25흠... 공감 1표 보냅니다.. 벌써 테스트섭은 제한 됬다더군요.. 휴 가슴 아프다 멋진 텔즈 되셔요 -
네냐플 인어2009.02.25흠... 공감 1표 보냅니다.. 벌써 테스트섭은 제한 됬다더군요.. 휴 가슴 아프다 멋진 텔즈 되셔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