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ㅠㅠ

네냐플 우는i 2009-02-23 21:54 494
우는i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매크로 넘 많은거 같네요 방금 크라이덴1-3에서 허베 노가다 하는데 매크로 20~25명에서 사냥을 방해 하는 ;; 이거 어떻게 안돼나요 수동도 심하던데 ㅡㅡ; 이것들 점 없애주심이;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잇힝웃훙아해햏
    2009.02.24
    세컨캐로 들갈때마다 항상 괴롭더군요... 넥슨은 아마 매크로를 직접 나서서 제대로 정리할생각은 눈꼽만치도 없는모양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