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일전에 운영자 사칭 사기를 바보같이 당하고서야 알은 한사람입니다..
혹시 아이템 그런건 복구해주는지요..;
나르비크 힐러 앞에 오라면서 파란색글짜로 귓말 오는거 벽에 숨은건지도 모르고
자세히 안살펴보고 그냥 봤을때 무작정 사람도 아무도없는데
교환창이 오는걸 보고 아..진짜 운영자인가; 하면서 거래를 성사 시켰는데요..
복구 해줄까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겨울의늑대2009.03.01... 나도 당한건가.. **네 -
하이아칸 충뢰2009.02.24사칭사기당한게 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네냐플 『길찾기』2009.02.24어우....접어버릴까; -
네냐플 Issue2009.02.23밑에글안보셨나요 빽섭한거도 복구안해주는데 사기당한걸 해주겠나요.. 영자들은 노느라 정신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