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 사칭 사기당한거...

네냐플 『길찾기』 2009-02-23 12:38 464
『길찾기』님의 작성글 4 신고

몇일전에 운영자 사칭 사기를 바보같이 당하고서야 알은 한사람입니다..

혹시 아이템 그런건 복구해주는지요..;

나르비크 힐러 앞에 오라면서 파란색글짜로 귓말 오는거 벽에 숨은건지도 모르고

자세히 안살펴보고 그냥 봤을때 무작정 사람도 아무도없는데

교환창이 오는걸 보고 아..진짜 운영자인가; 하면서 거래를 성사 시켰는데요..

복구 해줄까요; ?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겨울의늑대
    2009.03.01
    ... 나도 당한건가.. **네
  • 루시안
    하이아칸 충뢰
    2009.02.24
    사칭사기당한게 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란지에
    네냐플 『길찾기』
    2009.02.24
    어우....접어버릴까;
  • 클로에
    네냐플 Issue
    2009.02.23
    밑에글안보셨나요 빽섭한거도 복구안해주는데 사기당한걸 해주겠나요.. 영자들은 노느라 정신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