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잇힝웃훙아해햏2009.02.24어이가 없으시겠어요;; 빽섭피해도 크지요... 넥슨에 문의전화를 하신거라면 그건 **의 영역이랍니다 ㅠㅠ... -
네냐플 S2반월희S22009.02.23진짜 ㅠㅠ 짜증나시겠네요 ㅠㅠ -
네냐플 Issue2009.02.23저도 오늘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직원 말하는거 *** ㅈㄴ 없고 완전 건성건성 받음 택배처럼 친절점수 이런거있으면 바로 날려버리는데 정말 막장게임이 되었구나 ㅉㅉ -
네냐플 선슈"2009.02.23해킹당한거면 말이라도 안하겠어요..참나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