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너무 억울하고 화나서 올립니다.

네냐플 선슈" 2009-02-23 14:28 566
선슈"님의 작성글 4 신고

 이 일이 일어난 당사자로써 당부해드리는겁니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잇힝웃훙아해햏
    2009.02.24
    어이가 없으시겠어요;; 빽섭피해도 크지요... 넥슨에 문의전화를 하신거라면 그건 **의 영역이랍니다 ㅠㅠ...
  • 밀라
    네냐플 S2반월희S2
    2009.02.23
    진짜 ㅠㅠ 짜증나시겠네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Issue
    2009.02.23
    저도 오늘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직원 말하는거 *** ㅈㄴ 없고 완전 건성건성 받음 택배처럼 친절점수 이런거있으면 바로 날려버리는데 정말 막장게임이 되었구나 ㅉㅉ
  • 나야트레이
    네냐플 선슈"
    2009.02.23
    해킹당한거면 말이라도 안하겠어요..참나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