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 사칭

하이아칸 재분성공캐 2009-02-22 00:39 406
재분성공캐님의 작성글 0 신고

나이어린분들이나 나이많으신분들이 뭣 모르고 운영자 사칭에 걸리시는 것 같은데요.

아이디 앞에 GM이 안들어가면 100% 사기입니다.

그리고 운영자는 절대로 유저에게 돈,아이템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계정블럭,정지 부당한대우 등을 들먹이는 것 만으로도 사기티가 나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 해킹당한아이템은 찾아서 돌려주는게 아니라 옵션을 랜덤설정하여 하나 줍니다.

이점 유의하시길바랍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