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이어린분들이나 나이많으신분들이 뭣 모르고 운영자 사칭에 걸리시는 것 같은데요.
아이디 앞에 GM이 안들어가면 100% 사기입니다.
그리고 운영자는 절대로 유저에게 돈,아이템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계정블럭,정지 부당한대우 등을 들먹이는 것 만으로도 사기티가 나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 해킹당한아이템은 찾아서 돌려주는게 아니라 옵션을 랜덤설정하여 하나 줍니다.
이점 유의하시길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0
나이어린분들이나 나이많으신분들이 뭣 모르고 운영자 사칭에 걸리시는 것 같은데요.
아이디 앞에 GM이 안들어가면 100% 사기입니다.
그리고 운영자는 절대로 유저에게 돈,아이템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계정블럭,정지 부당한대우 등을 들먹이는 것 만으로도 사기티가 나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 해킹당한아이템은 찾아서 돌려주는게 아니라 옵션을 랜덤설정하여 하나 줍니다.
이점 유의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