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제 비매너냐? 돌겠네

네냐플 밖에비온다 2009-02-21 22:30 326
밖에비온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셀바스 평원6

메크로 때문에 사냥터를 바꾸어 사냥을하는데

이제 렙좀 된다는 인간들이 스틸을 하고 다니네요 ㅡㅡ

3명 〃도로시〃 훈냥1 Guardian

그리고 밀라 하나 더있었는데 아디 는 ㅡㅡ

이 4명은 인간들이 렙좀 된다고 초보들 사냥 하는데 메테오 쓰고 날르지 않나

범위 스킬이란 스킬은 다날리면서 초보자들 사냥하던거 다 스틸하고 가네요 ㅡㅡ

이거 여기말고 비매너 신고 어떻게 함? 1시간 내내 이러네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