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라이덴평원,속삭임의해안, 수정동굴 장난함?
영자님들 돈받고 일하는거 맞음?
무슨메크로가 대놓고 몇개씩 돌리는겨? 조금씩 끊기는거 몹한대 때리고 아템먹고
구석에 박혀 있고 케릭 몇개가 한몹 때리고 말걸어도 대답없고 메크로인거 뻔히 티나는구만
이거 않잡고 머하시는거? 눈뜬 장님임? 아니면 텔즈 이용자들 우롱함? 이거 정보좀 찾아보니깐
오래전부터 이렇더구만 캐쉬템만 죽아라 만들고 이런거는 않잡고 돈벌고 싶으면 메크로에 비중을두어야지
메크로 않잡으니깐 이용자들이 계속 텔즈 떠나는거 아님.
완전 맵한번 돌아 댕기다 보면 메크로가 점령했네.
이거 서로 좋게좋게 합시다.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막장인 게임이 어디있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크르노。2009.02.21정말 이것외에는 아무것도 바라지않습니다 부탁입니다 테일즈위버상에서 난무하는 메크로를 여러분들이 순찰하면서 찾아가지고 영정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옛날처럼 재미있던 최고의 게임 테일즈위버가 돌아오기를바랍니다 -
네냐플 크르노。2009.02.21운영자님들 제발 부탁입니다 더는 바라지 않을테니 제발.. 테일즈위버상에서 난무하는 메크로 막기위해서 운영팀 여러분들이 계정만들어가지고 메이플처럼 각자 맵 순찰돌면서 메크로사용하시는분들 찾아서 영정좀 시켜주시기바래요 -
네냐플 크르노。2009.02.21그래서 끊으려고했다가 너무 잊혀지지않는게임이라 다시하다보니 또다시 망할 메크로때매 끊었어여 어째 요구르팅하고 이게임 딱2가지는 절대로잊혀지지않는 진짜 잊지않고싶은 게임입니다 .. 영자님들 왠만하면 부탁입니다 -
네냐플 크르노。2009.02.21저도 님말에 동의하는데 그렇다고 영자욕하지마셈 쓰레기같이 대1가리굴리는넘들이 영자님들보다 똑똑해서 메크로 정리를못하는데 어떻게합니다 ㅎㅎ.. 저도 pc방에서 이겜하다가 레벨 70에 챕터 12갔더니 해킹을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