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상태

하이아칸 Rune〃 2009-02-21 03:28 457
Rune〃님의 작성글 2 신고

몇달만에 테일즈위버 홈피좀 와봤는데 꽤 재밋게 패치된듯싶네요^^

 

지금 테일즈위버 상태 어떤지좀 알려주세요^^..

 

제가 접을땐 매크로 들끓고 유저수 적고 시세엉망이어서 접었었는데.. 지금 어떻게 변했는지..

 

매크로 잘 잡혔는지 유저수 전처럼 돌아왔는지 시세 잘 잡혔는지.. 알려주시면 고맙습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카울
    2009.02.22
    대체적으로 시세는 잘잡혔구요. 몇몇 템은 무지비싸긴해요... 감당이 힘들정도로... 초보가 힘들죠뭐. 특히 란지에템이나 협도같은건 알다시피 사치템이죠 뭐
  • 티치엘
    하이아칸 카울
    2009.02.22
    저도 몇련만에 하는거같은데 ㅎㅎ; 음, 방학시즌덕에 유저수는 늘었어요. 특히 하칸섭은 수시로 혼잡이 뜰정도로 상당히 사람이많구요 ㅎㅎ 아직 매크로는 안잡히네요. 아니 '안잡네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