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보쇼 운영진 여러분? 돈 어케 벌지 생각하지말고 이거나좀 들여다보쇼
지금 30분 간격으로 서버 다팅기는데 이거 지금 처리안할꺼임?
무슨 이벤트고 뭐고 생각말고 이런것좀 즉각 처리좀 해달라고요
쓸데없는 캐시템이나 만들지말고 이런것좀 ㅊㅓ리좀해요
당신들 유저 게임 접길바라고 이러는건가요?
내가 이말할 자격이 잇을진모르겟지만 유저생각 좀이라도햇으면
안그러지요..ㅡㅡ? 당신들 머리장식아니면 이일즉각 처리하고
사과문 공지로 올리시지? ㅡㅡ 이건 무슨 운영하는건지 아니면 망치려고하는건지 도무지 이해가안가네 정말.. 사람들 성질건드리지말고 얼른 처리하시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MizkaLan2009.03.01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