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화분이벤트 그거좋습니다
근데 검뿔 10크리에 깜짝놀랐을때가 엇그제같은데
리브리오날개 .. ?
이건완전히 벨런스 붕괴라고 생각해요
렙제없는 리플이 나온다니.
흰날개옷은 명회라도 낮지
리브리오 날개는 크리도 10이라는 소문도있던데요
적극 하향패치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금연。2009.01.31코묻은 세뱃돈이나 뜯어가다가 서비스 종료할려나보죠 뭐;; -
하이아칸 설에2009.01.26롤렛을 못돌리는대도.. 가격이 말이 안되더군요. 결국은 밸런스 머건 다 필요없고 돈이나 잔뜩벌어서 서비스 종료 시켜버릴 예정인가봅니다. 신 캐릭 구경도 못하겟군요. -
하이아칸 설에2009.01.26하이아칸 헤머타이트 윙이 마공11에 잡옵이 다 8이더군요. 크리는 모르겟고 옵은 리플보다 낮은데 리플 두장에 팔렷습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그리고 롤렛도 못돌립니다. 5100만원이나 하니.. 최소 한도액을 넘어서 -
네냐플 도라에멍2009.01.24헤머타이트윙이래도 리브리오날개에는 적수가못된다!! -
네냐플 플로리아″2009.01.24헤머타이트윙은 레벨제한 70으로, 진짜 리플보단 옵션이 구지지만 가격이 리플2장입니다. 진짜 같은 테일즈유저로서, 불만이많고 밸런스도 심히 꺠진다고 생각하네요. 그런 의미해서 화분이나 지르자 죄송. -
네냐플 별2009.01.24마검사 계열의 암릿이 지금 현존하지않아 인마검의경우 플암에 질러야합니다 이런문제나 좀 패치해주지요 화분열지말구 -
네냐플 별2009.01.24그것보다 이번에 나온 거대한윙 그거 옵션이 가희 사기적입니당 마공13 ㄱ- 밸런스 조정해주시구 마검사 전용 암릿 하나 추가했으면하네용 화분템으로 말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