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유저분들~돠주세요~

하이아칸 라페앙키티 2009-01-23 22:08 398
라페앙키티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설프게 테일즈위버를 하는 신입유저입니다..

렙이28 되서 검을 改-브리트라 (100만원이 넘어가는 요놈..)<<요놈으로 바꿔야하는데요..

렙제28 무기답지않게 비싼터라.. 장만하기 쉽지 않아서요..(현 자본 60만원)

힘들다는 보리스를 키우는중인데요..

혹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해서 글을 써봤습니다..

"라페앙키티"   였습니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금연。
    2009.01.31
    참..... 보리스힘들어요 힘내세요! 같은 보리스 유저로서 홧팅을외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플로리아″
    2009.01.24
    꼭 改브리 사지마시구요, 그냥 일반 브리트라나, 베기 조금 낮아서 싼 브리트라로 구입하셔서, 42~52까지 하시다가 그때 바꾸세요. 브리트라사는거 괜히 돈낭비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엽긔a
    2009.01.23
    브리트라가 100만원이 넘어간다는건 아닙니다 보통 쓸만한 브리트라 (베공 52이상) 50~60이면 삽니다 100만원이라는 말은 어디서 들으셧는지는 모르겟지만 .. 현재 가지고있는 자본으로 충분히 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