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다 잡읍시다..패치 굿..^^

네냐플 워따메 2009-01-23 09:23 478
워따메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테스터기 패치로 매크로 상당수가 사라졌네요..

테스터기도 아직은 잘 되는듯 합니당..

언제 다시 매크로 몰릴지 모르지만.이번 기회에 매크로 박멸 합세..

다들 매크로 테스터기 사용하고 돈버세요..남용은 하지 마시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