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섭이전말이야

하이아칸 야수왕 2008-11-20 18:37 1045
야수왕님의 작성글 6 신고

테섭가서 뭐재분하거나..뭐아이템쓰거나해도 본섭엔 전~혀영향없는건가요

글고이왕할거 전섭다이전하지 왜하칸섭만이전돼도록한거지ㅡㅡㅋ

모처럼 도플에서타섭사람들만날수잇는기회일거같은데

어차피사람도 얼마잇지도않는테섭이구만

아무쪼록 서버통합이 도플같은곳에서 이루어져서 서로만날수 잇거나햇으면 좋겟네요

물론파클통합도 재밋을거같긴하지만 뭐피케이섭같은거

만드는것도 정말괜찮을거같은데 이런건 개발안해주시나넥슨님들~

이런거정말 항상기대하고 잇어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無想。
    2008.11.27
    파클말고 서버나좀 통합해주지.. 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빼고는 사람들 20명이상있는거 정말 보기힘드외다
  • 막시민
    하이아칸 셜곡
    2008.11.26
    저기요공개테스트서버이전말인데요 어떤분말로는레벨200넘어야해준다는데;; ㅡㅡ;;그럼초보자분들은어쩌라는거죠;; 그게아니면왜아이디이전시키는게없는건지..... 운영자님들 저아이디이전좀해주세요;; 어떻게이전시키는건지모르겠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야수왕
    2008.11.21
    네 근데 실제로 참여하는사람이정말별로없더라고요ㅡㅡ; 이럴거면 전섭으로하는게 훨씬나앗을건데 참아쉽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푸하푸하얌
    2008.11.21
    파클 통합은 알고 계시고, 도플까지도 통합되면 좋겠단 말씀이군요;; 하이아칸은 거기가 사람이 젤 많아서 테스트용으로 이전시킨듯요~ 어차피 테스트 후에 곧 초기화한다니.. ^^;
  • 막시민
    하이아칸 야수왕
    2008.11.21
    물론 파클통합도 써놓은거 안보이시나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푸하푸하얌
    2008.11.21
    파클 곧 통합된다고 나왔어요.. --; 기대하시는데 왜 모르심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