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님 아이템샵 임시정검 언제까지 하죠..??

하이아칸 단혼비 2008-11-20 19:05 534
단혼비님의 작성글 6 신고

하이아칸에서 란지에를 키우는 유전데요~

렙17되면 아이템샵에서 "오바드"라는 아이템을

사서 챕터를 진행하거나 밖에 나가서 사냥을 하거나 하는데....

아이템샵 임시점검때문에 오바드를 못사고 잇어요...

17되면 체험레벨이라서 아무대도 못가고 잇어요...-_ㅠ

도대체 언제까지 아이템샵 임시정검을 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랑님
    2008.11.20
    ..저도 다돼는데 그놈의 17렙..[..] 저도 란지..[..]흑흑
  • 란지에
    하이아칸 단혼비
    2008.11.20
    제 친구는 다 이용되는데 아까 임시점검 할때 17되는바람에 버그 걸린거 아닌가요...-_- 영자님 빨리 보고 조치해주세요~
  • 란지에
    하이아칸 단혼비
    2008.11.20
    지금 이도저도 못하고 잇어요 -_- 영자님 빨리 조치해주세요 -_- 체험레벨이라고 아무대도 못가고 잇어요....-_-
  • 티치엘
    네냐플 랑님
    2008.11.20
    윽... 언제까지하는건지-ㅅㅠ 아직안돼요
  • 란지에
    하이아칸 단혼비
    2008.11.20
    나는 왜 안되지 -_-? 영자님 조치해주세요~ -_-.... 계속 임시점검중이라고 나중에 하래요..
  • 티치엘
    네냐플 슈퍼토깽이
    2008.11.20
    에..아이템샵 임시점검 끝나고 지금은 잘 되고 있는데요~~ 다시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