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에서 란지에를 키우는 유전데요~
렙17되면 아이템샵에서 "오바드"라는 아이템을
사서 챕터를 진행하거나 밖에 나가서 사냥을 하거나 하는데....
아이템샵 임시점검때문에 오바드를 못사고 잇어요...
17되면 체험레벨이라서 아무대도 못가고 잇어요...-_ㅠ
도대체 언제까지 아이템샵 임시정검을 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랑님2008.11.20..저도 다돼는데 그놈의 17렙..[..] 저도 란지..[..]흑흑 -
하이아칸 단혼비2008.11.20제 친구는 다 이용되는데 아까 임시점검 할때 17되는바람에 버그 걸린거 아닌가요...-_- 영자님 빨리 보고 조치해주세요~ -
하이아칸 단혼비2008.11.20지금 이도저도 못하고 잇어요 -_- 영자님 빨리 조치해주세요 -_- 체험레벨이라고 아무대도 못가고 잇어요....-_- -
네냐플 랑님2008.11.20윽... 언제까지하는건지-ㅅㅠ 아직안돼요 -
하이아칸 단혼비2008.11.20나는 왜 안되지 -_-? 영자님 조치해주세요~ -_-.... 계속 임시점검중이라고 나중에 하래요.. -
네냐플 슈퍼토깽이2008.11.20에..아이템샵 임시점검 끝나고 지금은 잘 되고 있는데요~~ 다시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