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안돼네요 피시방인데

하이아칸 mmanul 2008-11-20 16:55 414
mmanul님의 작성글 1 신고

케릭터 선택하고 게임시작하면 서버에서 연결이 끊겼다고 나오네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체르님
    2008.11.28
    저두요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