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해킹당했는데 복구안해주죠?

네냐플 ♀보리만 2008-11-13 09:03 391
♀보리만님의 작성글 2 신고

해킹전서버 털렸길레 몇몇고렙분들께 물어봤는데요

안해준다고 들었어요 플윙 그런거 값비싼거빼고는..

 

정말인가요 =ㅅ=..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mhy5743
    2008.12.12
    포기하세요. 10년간 게임하던 놈 아디도 복구 안해줍니다. 보안도 개떡처럼 해놓고 참...
  • 보리스
    네냐플 사가타
    2008.11.20
    게임을 접은 유저 이지만, 간만에 그리움에 이끌려 왔는데, 이런저런 고민이 많아진 게임이 되버렷네요. 해킹이란 말을 듣고, 덧글을 달게됬습니다. 플윙이 아니라 심지어 메기스톤도 복구안해줍니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