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킹전서버 털렸길레 몇몇고렙분들께 물어봤는데요
안해준다고 들었어요 플윙 그런거 값비싼거빼고는..
정말인가요 =ㅅ=..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hy57432008.12.12포기하세요. 10년간 게임하던 놈 아디도 복구 안해줍니다. 보안도 개떡처럼 해놓고 참... -
네냐플 사가타2008.11.20게임을 접은 유저 이지만, 간만에 그리움에 이끌려 왔는데, 이런저런 고민이 많아진 게임이 되버렷네요. 해킹이란 말을 듣고, 덧글을 달게됬습니다. 플윙이 아니라 심지어 메기스톤도 복구안해줍니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