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GM알바티니 님 너무하시네요.

하이아칸 ◇◇★★★◇◇ 2008-11-11 22:37 472
◇◇★★★◇◇님의 작성글 1 신고

PM9시 30분경 카울에 앉아있었다는 이유만으로 블럭시키면 어떻합니까.

씻고오니깐 1:1창으로 불법행위로 블럭처리합니다 라니....

앉아있는 자체가 제제대상인가요?

하다못해 도박매크로라도 돌리다가 걸렸다면 할 말 없겠지만 단지 카울에 앉아있었다는 심증 만으로 제제시키는건 아무리 봐도 잘못된 처사인듯 합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구 제제 풀어주십시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ko〃
    2008.11.12
    엥?? 어제 하칸섭 부캐로 보니 딜러하시던데..?? 그건 뭥미???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