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PM9시 30분경 카울에 앉아있었다는 이유만으로 블럭시키면 어떻합니까.
씻고오니깐 1:1창으로 불법행위로 블럭처리합니다 라니....
앉아있는 자체가 제제대상인가요?
하다못해 도박매크로라도 돌리다가 걸렸다면 할 말 없겠지만 단지 카울에 앉아있었다는 심증 만으로 제제시키는건 아무리 봐도 잘못된 처사인듯 합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구 제제 풀어주십시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ko〃2008.11.12엥?? 어제 하칸섭 부캐로 보니 딜러하시던데..?? 그건 뭥미???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