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혼의탑 말이져... 언제부터 젠시간이 길게바뀌고 드롭률이 하강한건가여 ㄷ? 이번주에 거의 3일내내 진혼 1,2,3층 노가다했는데 (리포트쓰느라 거의하루종일) 단 한개도 않나왔네요 ㄷㄷ; 운이 그냥 않좋은건지... 뭐그렇다고는해도 젠시간도 바뀐듯한... 잠시 접었을때 진혼탑 패치라도됀건가요 ㄷ?
ps. 부캐키우는데 매크로가 너무심한듯 ㄱ- 이거 줄기는커녕 더 많아진듯해요; (수정동굴을 참조...)
ps. 또 칼자루 나왔어 ㄱ-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