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위버 운영자님들아 봐주셈(우리형꺼도 예기함)

네냐플 쪼달린생활 2008-11-10 21:51 314
쪼달린생활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몇년만에 테일을 합니다.

형한테생긴문제는 스피드핵이 어떻게하는건지도모르는데 스피드핵으로 로그아웃시키네여.

그리고 방금 테일키는데,게임가드나 게임을 변조하지도 않았는데

변조했다고못키게하네여

단속도 정도껏해야지 어떻게 이럴수있나요!!

변조됀건 다시 깔아야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