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몇년만에 테일을 합니다.
형한테생긴문제는 스피드핵이 어떻게하는건지도모르는데 스피드핵으로 로그아웃시키네여.
그리고 방금 테일키는데,게임가드나 게임을 변조하지도 않았는데
변조했다고못키게하네여
단속도 정도껏해야지 어떻게 이럴수있나요!!
변조됀건 다시 깔아야함?
- 전체 댓글 :
- 0
제가 몇년만에 테일을 합니다.
형한테생긴문제는 스피드핵이 어떻게하는건지도모르는데 스피드핵으로 로그아웃시키네여.
그리고 방금 테일키는데,게임가드나 게임을 변조하지도 않았는데
변조했다고못키게하네여
단속도 정도껏해야지 어떻게 이럴수있나요!!
변조됀건 다시 깔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