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악 키고잤는데 매크로라고 이동이안되!!!!!!!!

네냐플 썬칩。「과자」 2008-11-08 06:12 363
썬칩。「과자」님의 작성글 2 신고

머지머지머지

난그냥 키고잤을뿐인데

다시와보니 매크로라고 이동자체가안된다 --

아짜증나네 일존내꼬여 놀토인데 사냥도못하고 장난빠나 ;;

어떤 개념없는 인간인지몰라도 열받네;;

지금 폰받았다가 친구들이 가져가서 안돌려준것도 열받는데

아놔..;;

영자님 이건  좀아닌듯 ㄷㄷㄷ

난그냥 켜놓고 누워있을때가많아서

누워있다가 잠자는건데

 

매크로라니 아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살려줏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젭라 사냥해야됨 오늘 160 찍어야된다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케모k
    2008.11.10
    껏다가 다시 키면 되요^^ 너무 오래 잠수타면 매크로로 오인받아 가끔씩 그런 형상이 일어나더군요
  • 티치엘
    네냐플 쵸엘。
    2008.11.08
    저두 키고 잘때가 많았는데 이상하네요 ㅇ 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