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넥슨아이디등록및 아이디가 이상한데 글좀읽어주세요

하이아칸 꽃잎반대장 2008-11-08 19:36 293
꽃잎반대장님의 작성글 0 신고

잇잔아요

 

게임접속에는로그인이되는데

 

넥슨아이디가등록되있지도않는거같구요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이 안되구

 

넥슨아이디등록을 하려고 해도

 

존재하지않는아이디라는데 이게뭥미??

 

게임은되는데 뭐죠이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