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잔아요
게임접속에는로그인이되는데
넥슨아이디가등록되있지도않는거같구요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이 안되구
넥슨아이디등록을 하려고 해도
존재하지않는아이디라는데 이게뭥미??
게임은되는데 뭐죠이게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