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번 느끼는스틸...

네냐플 DeaCon 2008-11-07 03:24 256
DeaCon님의 작성글 0 신고

짱개넘들이 진짜 엄청난 버그를 숨어서도 아닌 대놓고 필드하나를 점령해서 2~3명씩움직여가면 엄청난 포션속도와 스킬딜레이....이거 진짜 어떻게좀 해주세요 ...

사냥 어떻게 하라구요......아무리 막고는있다지만 중국쪽 ip는 차단불가능한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