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개넘들이 진짜 엄청난 버그를 숨어서도 아닌 대놓고 필드하나를 점령해서 2~3명씩움직여가면 엄청난 포션속도와 스킬딜레이....이거 진짜 어떻게좀 해주세요 ...
사냥 어떻게 하라구요......아무리 막고는있다지만 중국쪽 ip는 차단불가능한가요..?
- 전체 댓글 :
- 0
짱개넘들이 진짜 엄청난 버그를 숨어서도 아닌 대놓고 필드하나를 점령해서 2~3명씩움직여가면 엄청난 포션속도와 스킬딜레이....이거 진짜 어떻게좀 해주세요 ...
사냥 어떻게 하라구요......아무리 막고는있다지만 중국쪽 ip는 차단불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