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중국서버임?

네냐플 Rebound 2008-11-04 06:09 462
Rebound님의 작성글 1 신고

XX같은 짱깨들이 한국유저분들보다 더 많길래 난 또 중국서버인줄 알았음..ㅋㅋ

 

아니면... 중국에 테일즈위버 통째로 가따팔아넘기셧음?...

 

매주 삭제하면 뭐함

 

바퀴벌레 같은 XX들..

 

벌레들 나라 인구가 몇인데-..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길가다농락
    2008.11.04
    맞아요 ㅠㅠ 젭라 짱개들좀 막아주셍 노가다를 못함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