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마크 솔직히 말해서 맘에드는게 별루없구요
맘에든다고 해도 중복이라서 이상한거 해야하구
중복해서 그 클럽에게 중복했다고 욕설당하는것도 싫구요
자기가 만들수있도록 하게해주세요
다른게임처럼 자유를 주세요 텔즈 고것만 고치면 최곤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黑太子』2008.11.20이것 맘에 드네요 라그나로크처럼 자기가 마크 구해서 하는 시스템 맘에 드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