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클럽마크 좀 자기가 만들수있게 해줘요

하이아칸 §新暗行御史§ 2008-11-05 16:34 311
§新暗行御史§님의 작성글 1 신고

클럽마크 솔직히 말해서 맘에드는게 별루없구요

맘에든다고 해도 중복이라서 이상한거 해야하구

중복해서 그 클럽에게 중복했다고 욕설당하는것도 싫구요

자기가 만들수있도록 하게해주세요

다른게임처럼 자유를 주세요 텔즈 고것만 고치면 최곤데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黑太子』
    2008.11.20
    이것 맘에 드네요 라그나로크처럼 자기가 마크 구해서 하는 시스템 맘에 드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