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친해하는 운영진님들 ~
날씨도 많이 쌀쌀 해져서 감기라도 걸리실까
밥은 잘챙겨 드실까 ^^
참 걱정이에요 ^^^^^^^^^*
근데 있잖아요?
밑에 스크린샷 보이시죠?
우리 운영진분들이 추구하는
초보를 돕는 미덕을 보여달라 하잖아요^^^^^
근데 고렙이든 초보든 모든 유저를
책임지시는 우리 운영진분들은
밑에 저런놈들은 왜 안잡아가시고
엄한신분들 잡는지 모르겠어요 ^^^^^*
저희 유저분들을 만만해 보시고
그런건 아니시죠^^^^^^??
네니플이다 뭐다 만들어놓으면 모해요 ^^^^
네니플님들이 신고를 해도 다 무시 하시는데 ^^^^^^*
제발 저희 유저분들좀 도와주는 미덕좀
보여주세요 ^^^^^*
운영진님들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길가다농락2008.11.04메크로 짱만음 유저반 메크로반임 ㅡ.ㅜ -
네냐플 DEX〃2008.11.02매크로 없어진줄알앗더니 아직도 잇엇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