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들 제발 봐주세요 ^^*

네냐플 새하 2008-11-02 14:54 333
새하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친해하는 운영진님들 ~

날씨도 많이 쌀쌀 해져서 감기라도 걸리실까

밥은 잘챙겨 드실까 ^^

참 걱정이에요 ^^^^^^^^^*

 

근데 있잖아요?

 

밑에 스크린샷 보이시죠?

우리 운영진분들이 추구하는

초보를 돕는 미덕을 보여달라 하잖아요^^^^^

 

근데 고렙이든 초보든 모든 유저를

책임지시는 우리 운영진분들은

 

밑에 저런놈들은 왜 안잡아가시고

엄한신분들 잡는지 모르겠어요 ^^^^^*

 

저희 유저분들을 만만해 보시고

그런건 아니시죠^^^^^^??

 

네니플이다 뭐다 만들어놓으면 모해요 ^^^^

 

네니플님들이 신고를 해도 다 무시 하시는데 ^^^^^^*

 

제발 저희 유저분들좀 도와주는 미덕좀

보여주세요 ^^^^^*

 

운영진님들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길가다농락
    2008.11.04
    메크로 짱만음 유저반 메크로반임 ㅡ.ㅜ
  • 란지에
    네냐플 DEX〃
    2008.11.02
    매크로 없어진줄알앗더니 아직도 잇엇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