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같은서버에서는 캐릭터 다 같은 창고쓰게해주세여

하이아칸 카르파스 2008-08-25 12:44 782
카르파스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에서는 창고공유가 안되여 ㅠㅠ

다른 캐릭터에있는 돈을 옮길려면  친구가 도와줘야되구 ..ㅠ

이거 너무 불편해여 ㅠㅠ

같은 아이디에 같은 서버에 캐릭터끼리는 창고(은행)같이 쓰게해주세여 ㅠㅠ

제발여 ㅠㅠ

돈이랑 템 옮기기가 너무 불편하고 시간이 걸려여 ㅠㅠ

빠르게 패치해주셨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寞視閔李
    2008.09.05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