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에서는 창고공유가 안되여 ㅠㅠ
다른 캐릭터에있는 돈을 옮길려면 친구가 도와줘야되구 ..ㅠ
이거 너무 불편해여 ㅠㅠ
같은 아이디에 같은 서버에 캐릭터끼리는 창고(은행)같이 쓰게해주세여 ㅠㅠ
제발여 ㅠㅠ
돈이랑 템 옮기기가 너무 불편하고 시간이 걸려여 ㅠㅠ
빠르게 패치해주셨으면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寞視閔李2008.09.05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