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에서 메신저or 클원이 접속할때 띵동~이랑 소리랑 함께 '메신저or 클럽원 OOO님께서 접속하셨습니다.' 라고 알려주는 알림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메세지 알람할때도 띵동~이란 소리 나면 좋을듯 해용. 따른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rkdcjf1232008.08.26저도 괜찮은생각이라고 생각이드네여 그런데 띵동~이란것보다는 그냥 채팅창에 클럽원OOO님께서 접속하셨습니다. 라고 뜨는게 좀더 괜찮을것같네영.. 뭐 그게 그거인거같지만 띵동~소리는 좀 아닌거같잖아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