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짜 이거 개념없네..

하이아칸 터키석 2008-08-25 09:15 423
터키석님의 작성글 2 신고
지포스 8000 계열 언제 되게할래? 쓸때없는 패치말고 이거나 빨리 패치해라 ㅡ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흰곰이래
    2008.08.26
    설마 이것도 모르면서 지포스 8 천 계열을 사신건 아니시곘지요? 이건 패치로 어찌할수있는게 아니니 빨리 비스타로 갈아타시길.
  • 티치엘
    네냐플 흰곰이래
    2008.08.26
    이건 넥슨 잘못이 아니라 님이 잘못한겁니다. 지포스 8 천이후부터는 하드웨어의 디자인이 바뀌어서 다이렉트 X 10 을 써야합니다. 다이렉트 X 는 윈도우 XP 는 지원안하구요. 비스타로 갈아타셔야 하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