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고 나발이고 이제 테일즈도 막장인건가?

네냐플 『EsKiss』 2008-07-15 23:01 482
『EsKiss』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슈?

접었다 다시 하기를 반복, 어느덧 오픈베타때부터 시작했던 테일즈

나참, 정 이빠이 들어서 접기도 뭣한데,

최근에 접었다가 다시 복귀했소,

했는데 이거 뭐임? 테일즈위버 중국에서 만든 게임임?

뭐 이런 중국 짱꼴라들 천지고, 정상유저 하나도 없어,

전부 매크로야,(중국인들 말입니다.)

 

이거 매크로게임임?

매일 제제하면 뭐하나?

나 참 지포스계열 8천시리즈들 프레임저하현상 고쳐달라고한지가

거의 한 5개월 됬었나?

뭐하노? 운영진들.

게임개발은 안하고 매일 캐시샵만 업데이트함?

너네는 게임을 서비스해서 돈벌어먹고 사는 종족이냐

아니면 게임이라는 하나의 시장을 만들어서 거기서 캐시라는 물건 팔아먹는 종족이냐,?

그럼 아예 게임 개발진이라고 이름붙이지도 마세요~

그냥 캐시아이템 개발진이라고 써놓고 하세요 그래야 덜 열받지

유저들 의견 하나도 수렴안하고 이따위로 게임 운영하니까

사람들이 던X나 다른게임으로 눈이 휙휙휙 돌아가지

 

아,

넥슨게임이었지,,

매달 꼬박꼬박 **비 벌어먹고 살다가

거의 90퍼센트가 무료화 됬지?

이제 돈 벌어먹을 구멍이 없나?

애들 코묻은돈 뻇어서 밥먹고 사니 좋아?

나 참,

이따위로 게임 운영할거면

그냥 서비스 접고 중국진출하쇼,

매크로 전용게임 '테일즈 위버'

 

정이 뚝 떨어진다.

다 팔고 접을란다 ㅆㅂ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조형찬
    2008.07.22
    공감... 초딩들 문상 사가지고 현질 너무 심하고 매크로는 뭐.. ㅡ,.ㅡ 감당도 안되고 너무 억울한 게임이죠.. 재밌는데 한편으로 이런거 때문에 슬픈 현실
  • 밀라
    네냐플 Regalia☆
    2008.07.16
    테일즈위버만 할 자신있다면 비스타로 바꾸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