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테일즈위버가
로그인 화면에서 아디랑 비번 치구 접속하면
그냥 멈춰버립니다;;;
그래서 다시 깔아봤는데 역시나 같은형상이 반복되는군요;;
무슨 문제라두 있는건 가요 '-'??
좀 어떠게좀 해주세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