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해킹당햇다고 복구해달라고

네냐플 £MU…。 2008-07-15 21:24 336
£MU…。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아노악마★ 해킹당햇다고 ㅡㅡ 복구해내라고 어이없는말로 안해줄려하지말고

거래가되서 복구가안돼면 ㅡㅡ 다 복구안댄다는거아냐 개념차려라 운영진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