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이딴 개똥겜이 글카 점유율 96퍼 넘어가는게 가당키나 하냐?
제발 정신좀 차려 패치좀 제대로 하라고 제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졸려티치2022.01.27자체 수직동기화 기능 없어서, 테일즈 할때는 꼭 다른 프로금깔아서 60프레임 고정시켜 합니다. 로아도 쌩쌩돌리는 사양인데, 테일즈만 켜면 **듯이 발열하길래 확인해봤더니 프레임이 천단위로 올라감 ;;; 계속 그짓했다간 컴터 날리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