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벤트 난이도 이거 맞는거에요 ?

네냐플 가차없죠 2022-01-27 20:06 830
가차없죠님의 작성글 3 신고
시작한지 한달 안되긴 했는데 만렙도 찍었고 인퍼널 24작도 맞췄는데 올미스에 한대맞으면 죽네요 ?
이 게임 이벤트 원래 이래요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졸려티치
    2022.01.28
    그 때 그 시절 젤리삐 잡으러 필드 나갔다가, 데빌나이트에게 한 대 맞고 눕던 시절....그립습니다.
  • 리체
    하이아칸 레어위체
    2022.01.28
    배타 시절때 무투호를 다시 보는듯 합니다 무투호 무진장 쏏는데
  • 벤야
    하이아칸 알리시야
    2022.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