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층 올라가는거 ㅋㅋㅋㅋ리체로 e키로 계속 잡으면서 올라가는대 머
정책 위반 뜬다고 2번 튕김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째 튕기러 지금 e키로 층 올라갑니다
이렇게 니네들이 만들어 놓고 정책 위반 거리면 머 어쩌란거야?ㅋㅋㅋ
여러개 스킬 쓰란거야 ? 스킬도 내맘대루 못쓰게 만들었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