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렇게 불편한 게임 누가 시작하겠냐
뉴비 지원 이벤트를 365일 해도 신규유저가 한명 늘까 말까 하는데
성장 이벤트도 안하고
설명이 친절하지도 않고
답답하다 진짜 .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시베리너2022.01.28인크질 놀이좀 하게 npc장비상점좀 열어주셈~ -
하이아칸 한요청사2022.01.22요즘 가이드북 잘되있다. 무슨 뉴바에게 불친절하다는 건지 이해가 되지않는다 ㅋㅋㅋ 레벨업 너무나 쉬워서 문제인데 도대체 이벤트를 왜 하라는 건지 모르겠네// 그림자탑에서 205찍고 이것저것하든 알카사냥하고 마을이든 사냥터든 진입퀘하면 주는 돈으로 경험치버프 사서 몇시간만 해도 285 찍고 나머지는 림보에서 살면 310 따위 개나소나 다 찍는데 ㅋ 어디서 어렵다는 건지?ㅋㅋ// 이벤트 안할땐 285까지 사냥만 4시간이고 이벤트 할땐 2시간 정도 밖에 안걸리는데 ㅋ?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2.01.22또 하나 특징: 경험치 이벤트 안한다고 징징글이자나 ㅋ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2.01.22이런 애들 특징: 처음시작하면서 게임내용 100% 스킵 ㅋ. 중요한 내용 읽지도 않고 그냥 시작하니 뭐가 뭔지도 모르지 불친절한게 아니라 자동게임만 쳐하다가 와서 모르는거겠지 뉴비인척하는 고인물아 ㅋ -
하이아칸 방문객10102022.01.20근데, 막상 같이 1부터 키워드린다 하면 귀찮아서 안하실...ㅋㅋ꺼잖아요 ㅋㅋ..ㅋㅋ 시간안맞아서 도와드리지두 못해요.. 그전에 무기랑 장비가 있어야하구요.. 아 ~몰라요 그냥 즐기세요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