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뉴비에게 매우 불친절한 게임이다. 이거 누가하겟냐?

하이아칸 몽몽티치 2022-01-20 13:18 2008
몽몽티치님의 작성글 5 신고
이렇게 불편한 게임 누가 시작하겠냐

뉴비 지원 이벤트를 365일 해도  신규유저가 한명 늘까 말까 하는데

성장 이벤트도 안하고 

설명이 친절하지도 않고

답답하다 진짜 .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시베리너
    2022.01.28
    인크질 놀이좀 하게 npc장비상점좀 열어주셈~
  • 리체
    하이아칸 한요청사
    2022.01.22
    요즘 가이드북 잘되있다. 무슨 뉴바에게 불친절하다는 건지 이해가 되지않는다 ㅋㅋㅋ 레벨업 너무나 쉬워서 문제인데 도대체 이벤트를 왜 하라는 건지 모르겠네// 그림자탑에서 205찍고 이것저것하든 알카사냥하고 마을이든 사냥터든 진입퀘하면 주는 돈으로 경험치버프 사서 몇시간만 해도 285 찍고 나머지는 림보에서 살면 310 따위 개나소나 다 찍는데 ㅋ 어디서 어렵다는 건지?ㅋㅋ// 이벤트 안할땐 285까지 사냥만 4시간이고 이벤트 할땐 2시간 정도 밖에 안걸리는데 ㅋ?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2.01.22
    또 하나 특징: 경험치 이벤트 안한다고 징징글이자나 ㅋ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2.01.22
    이런 애들 특징: 처음시작하면서 게임내용 100% 스킵 ㅋ. 중요한 내용 읽지도 않고 그냥 시작하니 뭐가 뭔지도 모르지 불친절한게 아니라 자동게임만 쳐하다가 와서 모르는거겠지 뉴비인척하는 고인물아 ㅋ
  • 루시안
    하이아칸 방문객1010
    2022.01.20
    근데, 막상 같이 1부터 키워드린다 하면 귀찮아서 안하실...ㅋㅋ꺼잖아요 ㅋㅋ..ㅋㅋ 시간안맞아서 도와드리지두 못해요.. 그전에 무기랑 장비가 있어야하구요.. 아 ~몰라요 그냥 즐기세요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