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안녕하세요. 13년만에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하이아칸 가오교 2022-01-22 18:17 949
가오교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도 챕터 위주로 진행하면 되나요?

간단하게 추억 회상도 할겸 애인님이랑 같이 해보려고하는데

두명이서 하기에 어떤 캐릭터 조합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RomancingSaGa
    2022.01.23
    마공 티치엘....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