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뉴비 1차 각성 질문

하이아칸 해왕성★ 2022-01-20 12:02 1384
해왕성★님의 작성글 1 신고
에밀 뮈에 교수가 이제 퀘스트 안준다는데
1차 각성은 그럼 어떻게 하나요? 녜냐플 포인트는 어디서 모아야 되는건지
전체 댓글 :
1
  • 리체
    네냐플 스이긴
    2022.01.21
    200레벨에 미션퀘스트로 주니 205레벨찍으시면 바로 각성하실수있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