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약 8시간에 한번? 정도 팅기다가
지금은 10분 도 체 안되서 검은화면으로 띠디딕 거리다 팅겨버립니다.
사양은 i7
gtx3070
16g 메모리
낮은사양은 아니라고 보는데 왜이럴까요 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2.01.16하얀화면 안생성?
1






